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뉴스

에머슨, 폐수 처리 시설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업체로 선정

세계적인 공정자동화기업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북미 버지니아주의 하수처리 시설인 햄튼 위생 처리 시설(HRSD : Hampton Roads Sanitation District)의 시스템 전체를 교체하는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 교체는 방대한 폐수 처리 시스템 전체에 걸쳐 사용되는 오래된 SCADA 시스템과 원격 터미널 유닛(RTU) 교체가 포함된다.


에머슨의 Ovation 제어 및 SCADA 시스템과 ControlWave RTU 기술은 HRSD가 현재의 원격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서비스 영역이 늘어남에 따라 미래에 확장되는 영역까지 수용할 수 있게 한다. 현재 HRSD는 사우스 이스트 버지니아 및 카운티 17곳의 2,800㎡가 넘는 구역의 17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RSD의 전기 및 에너지 관리부장인 Rick Raike는 “인터셉터 SCADA 시스템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공중위생 및 지역 수로를 보호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 중 하나”라며, “에머슨은 지난 몇 년간 HRSD의 기술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기업이었을 뿐만 아니라, 지금도 우리의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기술, 기술 전문가 및 프로젝트 관리를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셉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Ovation 제어 시스템이 HRSD 운영 센터 세 곳에 설치될 것이며, 새로운 Ovation SCADA 시스템과 약 175 개의 ControlWave RTU는 HRSD 수집 시스템 내 약 500마일에 이르는 파이프와 115개의 원격 펌프 및 리프트 스테이션을 통해 유량, 레벨 및 압력과 같은 광범위한 실시간 데이터를 운영 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정보는 HRSD의 주 플랜트 9곳 및 소형 폐수 처리 플랜트 4곳에서 가장 효율적인 폐수 분배를 결정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대부분의 처리 플랜트는 하루에 약 2억 5천만 갤런의 복합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구역 내 운영 제어를 위해 Ovation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에머슨의 PWS(Power & Water Solutions : 발전 및 수처리 솔루션)의 인터셉터 프로젝트 매니저인 Rob MacBride는 “HRSD는 증가하는 생산량 수요와 사이버보안 문제와 같은 미래의 도전 과제에 대비한 혁신적인 방법들을 찾는 진보적인 조직”이라며, “입증된 자동화와 제어 기술을 지역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전략의 요소로 활용하는 HRSD의 사전적인 접근 방식은 칭찬받을 만한 방식”이라고 말했다.


HRSD 프로젝트가 현재 및 미래의 사이버보안 위협에 대처할 수 있도록, 에머슨은 각 운영 센터에 Ovation 보안 센터를 설치할 것이다. 이 통합 보안 솔루션을 통해서 HRSD는 소프트웨어 패치 개발, 멀웨어 예방, 네트워크 침입 탐지, 보안사고 및 이벤트 관리를 포함하는 중요한 사이버보안 보호 기능의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다.


광활한 폐수 수집 시스템에 통합된 단일 자동화 플랫폼을 사용하여 HRSD는 예비 부품 재고가 감소되고 거래에 관한 더욱 효율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등 비용적인 이점을 확인했다.


인터셉터 SCADA 시스템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4단계로 수행될 것이며, 에머슨은 RTU 설치 단계에서 각 원격 사이트로부터 새로운 기술로 구성된 컷오버를 조율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2018년 3월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에머슨, 폐수 처리 시설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업체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