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리포트

『2013 뉘른베르크 SPS IPC Drives 전시회』에 참가하는 B&R

『2013 뉘른베르크 SPS IPC Drives 전시회』에 참가하는 B&R
새로운 차원의 확장성 및 응답시간 구현에 전시 초점

1311mn25-이1.jpg


올해 『2013 뉘른베르크 SPS IPC Drives 전시회』는 오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다. B&R은 자동화 분야에 있어 최고의 권위를 갖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7번홀 110 ~ 206번 부스에서 산업 자동화 시스템 및 부품 전반에 대한 모든 것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B&R에서 준비한 2가지 핵심 중점사항은 확장성을 최대화시키고, 응답시간은 최소화하는 것이다. 

완벽한 확장성
B&R은 ‘확장성’에 대해 새로운 철학을 세웠다. 이를 통해 장비 제조업체들에게는 언제나 보다 개선된 방식의 접근을 제공하고자 했고, 특수한 사양의 장비를 위해 맞춤형 자동화 솔루션을 직접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떠한 요구 사항에도 최적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따라서 개발 기간 동안에 각종 부품이나 솔루션을 확장하거나 축소시킬 경우, 이미 마무리된 작업들을 그대로 보존한 채 언제든 시행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비 제조업체는 어떠한 요구 사항에도 복잡한 절차나 협의 없이도 자동화 시스템을 직접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최신 시리즈의 콤팩트한 컨트롤러
B&R은 자동화 시스템의 정보 처리 상호 운용 및 확장성에 대한 기능을 보다 강화시키기 위해 전체 제품군에서 새로운 시리즈의 하드웨어들을 개발해 왔다. I/O가 내장된 최신 콤팩트 컨트롤러들은 완벽한 성능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X20 시리즈 컨트롤러에 추가되었으며, 선택적으로 컨트롤러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이미 성능이 입증된 Power Panel 제품군 역시 새로운 터치스크린 시스템을 포함하여 업그레이드되어 이번 뉘른베르크 전시회 때 선보일 예정이다.

표준 기술 활용을 통해 획기적으로 빨라진 사이클 타임
B&R은 올해 뉘른베르크 SPS IPC Drives 전시회 기간 동안 사이클 타임이 획기적으로 빨라지고, 지금까지 선보인 기술들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보다 혁신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reACTION을 선보일 것이다.
이렇게 표준화된 하드웨어의 적용을 통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시간을 최소화 시키고 IEC 61131규격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컨트롤러가 받게 되는 부하 및 전체적인 개발 비용까지도 줄일 수 있다.

새로운 버전의 APROL 프로세스 컨트롤 시스템
B&R은 이번 뉘른베르크 전시회에서 다양한 특징들이 추가된 최신 버전의 프로세스 컨트롤 시스템인 APROL R 4.0도 선보일 예정이다. APROL 시스템 내에서도 특히 EnMon이라는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ConMon이라는 컨디션 모니터링 솔루션 패키지들은 공장 자동화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 APROL을 통해 장비 제조업체들은 핵심 기술을 확장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영자와 현장의 작업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와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2013 뉘른베르크 SPS IPC Drives 전시회』에 참가하는 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