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비용 효율적 전환을 위한 Posital POWERLINK 엔코더

비용 효율적 전환을 위한 Posital POWERLINK 엔코더

FPGA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POWERLINK 로터리 엔코더

1305np14-이1.jpg

▲Posital사의 POWERLINK 엔코더는 짧게는 250 μs 사이클 타임까지 가능케 한다.

POSITAL사는 FPGA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POWERLINK 로터리 엔코더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비용 면에서 효율적인 방법으로 CANopen에서 이더넷 기반 후속 표준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해준다.  신규 모델 엔코더의 장착 깊이가 크게 줄어들었고, 모든 외부 크기는 이제 필드버스 모델과 동일하다.  그리고 사이클 시간을 짧게는 250 μs 까지 허용한다.
마스터 또는 관리 노드가 각 슬레이브나 제어 노드를 폴링하는 기존의 폴링모드 뿐만 아니라, ‘폴 응답 체인' 및 ‘멀티플렉싱' 모드 또한 지원한다. 이 작동모드를 연장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더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하며 새로운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시스템 대역폭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보호등급 IP67 인증을 받은 견고한 M12 커넥터는 체결에 있어 또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 사전 조립된 맞춤 케이블은 설치하는 작업을 단축시켜 설치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커넥션 후드에는 두 개의 로터리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다. 이전 버전에서 분리가 가능했다면, 이제는 새로운 엔코더에 내장되어 있다.
외부에서 접속이 가능한 두 개의 핵스코드 어드레스(hex-coded address) 스위치 또한 IP67 등급을 받았고, 네트 ID에서 호스트 ID를 쉽게 세팅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네트워크 관리자가 유지보수 및 구현하는데 드는 수고를 현저히 줄일 수 있다. 통합 허브와 아주 짧은 전파 지연 덕에 매우 긴 라인 구조도 구현할 수 있다. 진단 LED는 네트워크의 관점에서 장치의 상태가 어떠한지 알려 줄 뿐만 아니라 전송 트래픽 및 각 포트 연결에서의 링크 상태도 알려준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비용 효율적 전환을 위한 Posital POWERLINK 엔코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