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기술

어느 곳에서나 시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IIoT, HMS Industrial Networks

HMS작게.jpg

?

뉴톤 테슬라(Newton Tesla) 드라이브 제어기 및 Netbiter

 

 

뉴톤 테슬라(Newton Tesla)는 자사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변속 드라이브를 구축함으로써 어느 위치에서든지 구성 및 재프로그램,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됐다. Netbiter 게이트웨이와 이 드라이브 시스템을 연결함으로써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스타트-업 기간 동안 원격 시운전 및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뉴톤 테슬라(Newton Tesla)는 전 세계의 공장 및 플랜트에 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공급하는 영국의 선도적인 변속 드라이브 분야의 선도주자 중 하나이다. 미쓰비시(Mitsubishi)에 제품에 특화된 이 회사는 1987년부터 드라이브 및 인버터를 개발하고 있다.

자동화 시스템을 시운전할 때, 한 번에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가 쉽지 않다. 일반적으로 어떤 프로세스는 모든 것이 100% 완성되기 전에 다른 시스템의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다. 따라서 여러 번에 걸쳐 다시 현장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이로 인해 비용 및 시간 소모가 큰 서비스 트립이 발생할 수 있다.

또 다른 문제는 물리적인 액세스다. 뉴톤 테슬라의 매니징 디렉터이자 드라이브 시스템 전문가인 조지 뉴톤(George Newton)은 “일부 현장은 드라이브와의 액세스를 제한하거나 특별허가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최근 미국에 실버 및 플래티늄 프로세싱 플랜트를 구축했는데, 보안이 너무 엄격해서 장비 시운전 엔지니어가 어떤 툴이나 모바일 폰 심지어 랩톱까지도 이 구역에 가지고 들어갈 수가 없었다. 이것이 바로 현장 시운전의 어려움이다”고 밝혔다.

이 드라이브 시스템과 원격으로 액세스하기 위해 뉴톤 테슬라는 한동안 원격 관리 시스템을 찾았지만, 이러한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시스템은 없었다.

조지 뉴톤은 “항상 원격 관리 시스템의 복잡성에 대해 걱정해 왔는데, 무엇보다 연결 작업이 어렵거나 또는 연결이 안정적이지 않아 PLC 프로그래밍에 문제를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Netbiter를 적용했을 때 놀라울 정도로 손쉬웠다”고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어느 곳에서나 시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IIoT, HMS Industrial Net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