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기술

에머슨, 클라우드 기반 산업사물인터넷 솔루션 선보여

에머슨작게.jpg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마이크로소프트사와 협력해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발표했다.

 

에머슨은 산업 사물인터넷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사와의 협력을 통한 전문기술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발표한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IoT 스위트(Microsoft Azure IoT Suite)의 지원을 받아 고객들이 산업용 사물인터넷의 비즈니스 영향과 가치를 알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에머슨의 목표는 산업 내 가장 광범위하고 통합된 산업 사물인터넷 플랫폼인 플랜트웹을 통해 고객이 데이터, 기술, 모범 사례들을 활용하여 신뢰성, 안전성, 에너지관리 및 기업전반에 걸친 성과를 향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에머슨은 마이크로소프트와 20년 이상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로컬 데이터처리와 애저 IoT 스위트에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IoT 기술을 자사의 DeltaV 및Ovation 제어시스템, 그리고 데이터 게이트웨이에 폭 넓게 적용하고 있다. 산업 사물인터넷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에머슨은 윈도우를 사용한 지능형 엣지(Edge)와 애저를 사용한 지능형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포괄적인 제품을 갖춘 마이크로소프트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애저 IoT 스위트는 플랜트 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일환으로서 확장 가능한 보안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 환경을 에머슨에게 제공한다. 플랜트웹은 고객들이 산업 모범사례 및 최신기술을 통해 부진한 재무성과를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적 접근법인 에머슨의 운영상의 확실성(Operational Certainty) 프로그램을 위한 기술 및 서비스체제를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 자동화솔루션의 전략책임자인 피터 조르니오는 “오랜 관계를 지속해온 에머슨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센서로 작동되는 분산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플랜트 프로세스가 더욱 안전하고 견실하게 수행되도록 서로 돕고 있다”고 말하며, “클라우드 기반 애저 IoT 스위트 및 스마트장치 작동 윈도우10 IoT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물인터넷 제품을 통합하여 에머슨 플랜트웹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기업전체에 걸쳐 턴키(turn key) ‘연계서비스’ 모델로 적용될 수 있는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으로 확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에머슨, 클라우드 기반 산업사물인터넷 솔루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