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페펄앤드푹스, 지능형히팅 시스템 갖춘 냉동 저장고용 스캐너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 지능형 히팅 시스템을 갖춘 냉동 저장고용 스캐너
춥거나 따뜻한 조건에서 모두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


1409np4-이1.jpg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소형 냉동 저장고용 스캐너 VB14N-T는 -35°C에서 +45°C 의 온도에서 동작한다.


제품의 가공, 이송, 식별 과정 중에 극심한 영하의 온도와 같은 어려운 주변 조건들이 종종 존재한다. 하지만 바코드 스캐너와 같은 보편적인 자동화 컴포넌트는 냉동 저장창고에서 동작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대신 이를 위해서는 특별한 장치 디자인이 필요하며, 성능이 종종 감소되는 것도 고려되어야 한다. 물론 이러한 제한을 받지 않는 시스템이라면 더욱 좋을 것이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소형 냉동 저장고용 스캐너 VB14N-T는 -35°C에서 +45°C의 온도 범위에서 동작하며, 이러한 예외적인 폭넓은 동작온도 범위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최고 1000scans/s의 스캔 속도와 0.2mm의 해상도를 갖춘 이 장치는 표준 온도에서 이용 가능한 VB14N 타입의 제품과 동일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저온 버전의 특수 기능은 통합 발열장치에 있으며,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온도 제어를 통해 모니터링된다. 바코드 스캐너의 내부 및 외부 온도와 환경에 따라 이 장치는 계속해서 최적의 발열량을 결정한다. 따라서 개발자는 최고 10W의 저전력 소모와 같은 대응 특성과 최대 20분의 매우 짧은 예열기간을 겸비함으로써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등급의 장치가 가지고 있는 다른 특장점은 마스터-슬레이브 동작으로, 최고 32대의 스캐너를 네트워크상에서 함께 동작시킬 수 있으며, 편리한 PC 소프트웨어인 Genius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고, 모드 버튼을 이용한 혁신적인 직접적 동작 콘셉트를 제공한다. 지능형 코드 복원 기능을 갖춘 이 모델은 명암이 낮거나 손상 혹은 희미해진 코드라 하더라도 디코딩이 가능하다. 필요한 경우, 표준 스캐너와 동일한 크기의 새로운 냉동 저장고용 버전으로 쉽게 대체할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페펄앤드푹스, 지능형히팅 시스템 갖춘 냉동 저장고용 스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