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한국 에머슨 Rosemount 기술 세미나 성료

한국 에머슨 Rosemount 기술 세미나 성료

지난 4월, 울산지역에서

cats.jpg
지난 4월, 한국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이하 한국 에머슨)가 수 년 간 개최하지 못했던 울산지역에서 Rosemount 기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울산의 문수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SK가스, S-OIL, 금호석유, 삼성정밀화학, 한국 석유공사, 한화 케미컬 등 30여 곳에 달하는 고객사가 참여했으며 지금까지 소개되지 못했던 Rosemount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 받을 수 있는 자리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최근 개발된 Capillary를 제거하고 일반 게이지 압력계를 이용한 차압식 레벨계 ERS와 Rosemount만의 특허제품인 Conditioning Orifice가 주목을 받았다. Conditioning Orifice는 오리피스 유량계에서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는 직관부 확보에 대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한 제품이다. 전후단 2D확보로 계측에 필요한 차압을 보장하며 설치상의 비용과 시간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한국 에머슨은 또한 원거리, 물리적 장애물과 통합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 무선이 적용된 국내 사례들을 소개했다. 신기술을 적용할 때 가장 중요시되는 레퍼런스를 소개함으로써 무선 기술 적용의 신뢰성을 증명했다.
관계자는 “오랜만에 진행된 세미나였음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다.” 면서 “향후에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및 솔루션 제공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한국 에머슨 Rosemount 기술 세미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