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016년, 보쉬렉스로스코리아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다


2016년은 국내시장에서 보쉬렉스로스가 사업을 시작한지 25 주년이 되는 해로, 보쉬렉스로스코리아에게 있어 매우 특별한 의미가 있는 한 해 입니다! 한국 시장에서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기술응용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그 동안 항상 당사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25년 전 1991년 렉스로스세기로 부산에 처음 설립된 보쉬렉스로스코리아는 당시 모든 렉스로스 제품의 판매와 한국 내에서 대형 토목수리공사 및 산업용 파워유니트 제작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18년 전 스카텍은 보쉬자동화사업의 파트너로서 플라스틱 사출기와 건설장비 시장에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004년부터 모든 사업활동은 보쉬렉스로스코리아라는 사명 하에 통합 되었고, 그로부터 10년 뒤인 2014년부터 모든 생산이 부산에 있는 당사의 새로운 본사에서 기술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새로운 영업과교육시설은 용인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보쉬렉스로스코리아는 180여명의 임직원들이 국내 모든 기술 산업 발전에 활발하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압 파워 유닛과 매니폴드 블록, 고객맞춤형 자동화 솔루션인 LT모듈 등이 보쉬렉스로스코리아 부산 본사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중장비유압 사업과 공장자동화 사업의 영업부서는 해당 기술교육시설과 함께 용인 사무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유압과 공장자동화 분야의 최신 제품들을 포함한 렉스로스의 모든 제품으로 확대되었고, 국내활동을 강화하기 위하여 최근에는 한국 내 부가가치 기술서비스 영역까지 확대 되었습니다. 보쉬렉스로스의 뛰어난 기술은 한국 내 주요 기술 산업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저희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 여러분께 매일매일 더 나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25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여러분께서 오랜 시간 동안 당사에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모두 다 함께 우리의 미래를 만들어 갑시다.” 당사의 가장 귀중한 고객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앞으로도 늘 함께 하겠습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2016년, 보쉬렉스로스코리아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