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B&R, 자동차 산업을 위한 오퍼레이터 터미널 출시

new14작게.jpg

서비스가 용이한 B&R 오퍼레이터 터미널

 

B&R(비앤드알산업자동화)이 자동차 생산 분야의 유지보수 전문가와 서비스 기술자들의 요구에 맞춤화된 새로운 오퍼레이터 터미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디스플레이, 산업용 PC 및 운전 요소들에 대한 신속하고 손쉬운 접근을 제공한다. 오퍼레이터는 생산 라인을 정지시키지 않고 개별 컴포넌트를 교체하거나 신속히 보다 강력한 산업용 PC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신제품 터미널은 PC 유닛과 확장 유닛의 2개의 독립적 유닛으로 구성된다. 서비스 요원은 4개의 신속 분리형 패스너를 이용하여 후면 접근 패널을 열고 디스플레이와 PC용의 케이블에 신속히 도달할 수 있다. 확장 유닛 또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PC 및 확장 유닛은 별도의 전원 장치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HMI 하드웨어를 교체하는 동안 전원에 대한 안전 회로는 닫힌 상태를 유지한다.

PC 및 확장 유닛은 각각 날렵한 모습의 하우징에 통합되어 있고 각 공장에 갖춰진 운영 표준에 적응될 수 있다. 15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전체 어셈블리의 외부 치수는 442 x 511 x 86 밀리미터이다. 상부나 하부에 스윙 암 플랜지를 설치하여 현수식 또는 받침대 방식의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장착 방향도 바꿀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R, 자동차 산업을 위한 오퍼레이터 터미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