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B&R, 하노버에서 초고속 세이프티 응용을 위한 reACTION 기술 출시

 

 

monthly 16작게.jpg

 

B&R은 하노버메세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응답시간의, 프로그램 가능한 세이프티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B&R(비앤알)이 세이프티 기술 반응시간의 돌파구를 예고한다. 자동화 전문가들은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하노버메세 9번홀 D28부스에서 세계 최 고속 반응시간의 세이프티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발전으로 B&R은 세이프티가 중요한 분야에 대해 reACTION 기술의 사용을 확장한다. 이 기술은 시간이 중요한 하위 프로세스들의 반응시간을 과감히 줄여줄 수 있는 IO 모듈에 직접적인 수행을 가능케 한다. 더구나 reACTION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비싼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프로그램도 예전의 제어 솔루션을 위한 것과 같이 용이하다.

B&R에 의해 개발된 또 다른 기술의 개발 역시, 시간의 양을 인상적으로 절약한다. 통신망으로 연결되고 유연한 펑션블록으로 mapp 기술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필요한 시간을 평균 67% 줄이는 것을 가능케 한다. 2014년 가을에 출시된 70 mapp 컴포넌트들은 당시 엄청난 성황을 이루었다. 이제 B&R은 하노버메세에서 30 개의 추가된 펑션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R, 하노버에서 초고속 세이프티 응용을 위한 reACTION 기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