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B&R, SPS/IPC/Drives 2015서 스윙암 패널 선보여

 

monthly 6 작게.jpg

Automation Panel 5000으로 B&R은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스윙 암 패널을 제공한다.

 

B&R(비앤드알산업자동화)은 SPS/IPC/Drives 2015에서, 유연성과 모듈성을 갖춘 스윙암 패널을 선보였다. Automation Panel 5000 시스템은 IP65 보호등급의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다.

이 B&R의 Automation Panel들은 펜던트 또는 받침대장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케이블은 비싸지 않은 표준 케이블을 사용하여 패널의 스윙암 내부로 배선된다. 모든 요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배선은 패널이 설치된 상태에서도 가능하다. Smart Display Link 3을 사용하면 소형의 RJ45 커넥터 덕분에 배선이 더욱 쉬어진다. PC와 패널 사이의 거리는 100 미터까지 떨어질 수 있다.

스윙암 시스템에는 버튼, 선택 스위치, 키 스위치 및 하나의 통합된 비상 정지버튼이 설치될 수 있다. RFID 리더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 엔지니어부터 시스템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개별적인 접근 권한이 지정될 수 있다. 각 기계의 요구에 최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키와 스위치는 맞춤화가 가능하고 고객의 요청에 따라서 배열될 수 있다. 특수 모듈은 현장에서 맞춤형 키패드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R, SPS/IPC/Drives 2015서 스윙암 패널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