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뉴스

COMAU와 B&R, 로봇 기술을 기계 제어에 적용 시키다

Walter Burgstaller(B&R의 유럽담당 영업이사,좌측) 씨와 Tobias Daniel(COMAU Robotics의 영업 및 마케팅책임자) 씨는 SPS/IPC/Drives 2015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openROBOTICS를 소개했다.


전통적으로, 별도의 컨트롤러나 게이트웨이를 사용해왔던 로봇과 기계 제어가 통합된다. 파트너인 COMAU와 B&R은 openROBOTICS의 도입으로, 기계와 생산 라인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로봇 기술 통합의 길을 열었다. 솔루션은 완전한 라인업의 COMAU 로봇을 기반으로 하며, 이것은 3에서 650kg까지의 하중을 처리한다.


“로봇 기술을 포함하여 라인의 모든 컴포넌트에 대해 완벽하게 일관된 프로그래밍으로 전 세계의 우리 고객들은 작동, 진단 및 유지보수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으로 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이와 같은 또 다른 솔루션은 찾아볼 수 없을 것입니다.” COMAU Robotics 회사의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인 Tobias Daniel씨는 말한다.


완벽한 동기화

이제 전 세계의 COMAU 로봇들은 B&R의 자동화 제품이 장착된 기계와 생산 라인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다. B&R의 유럽 담당 영업 이사인 Walter Burgstaller 씨는 이렇게 설명한다.

“고객은 단순히 Automation Studio 엔지니어링 환경에서 원하는 COMAU 로봇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mapp기술로 로봇은 기계의 자동화 소프트웨어에 어렵지 않게 통합되고 완벽하게 동기화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인터페이스를 이용하는 기존의 솔루션으로는 결코 이러한 종류의 사용성과 성능을 달성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COMAU와 B&R, 로봇 기술을 기계 제어에 적용 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