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IMI 씨비어 서비스,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으로 브랜드 쇄신

 

 

 

 

 

a 작게.jpg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의 유체 제어 솔루션

글로벌 발전산업 분야에 핵심 컴포넌트를 공급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 중 하나인 IMI 씨비어 서비스(IMI Severe Service)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브랜드 쇄신 작업에 착수했다.

이전의 IMI 씨비어 서비스(IMI Severe Service) 비즈니스는 이제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IMI Critical Engineering)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설비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깨끗하고,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핵심 유체 제어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적인 공급업체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다.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은 지속적으로 세계 최상급 시설에 대한 높은 수준의 투자를 이어나가는 것은 물론, 새로운 공장과 지원 거점을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완벽한 지역(local) 및 즉각적인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현장에 대한 지원도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은 IMI CCI, IMI NH, IMI STI, IMI Fluid Kinetics 등과 같은 발전 분야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의 설계 및 생산 분야에서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이름들을 망라하여 반영하고 있다. 50년에 걸쳐 전 세계 20만개 이상의 설비에 구축되어 있는 이 회사의 제어 밸브 제품군에는 DRAG, BTG, ABJ 기술은 물론, 슐처(Sulzer)에서 인수한 기술도 포함되어 있다. 이 회사의 엔지니어링 전문성은 기업들이 열 충격이나 고속 변조, 높은 조정 능력 및 일관된 셧-오프(Shut-Off), 저소음 등의 분야에서 요구되는 모든 필요한 조건들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해주며, 유지관리가 용이한 설계를 제공해 준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IMI 씨비어 서비스, IMI 크리티컬 엔지니어링으로 브랜드 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