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POWERLINK - 플라스틱 산업을 위한 개방형 표준

POWERLINK - 플라스틱 산업을 위한 개방형 표준
신속한 반응, 정확한 동기화

1310TechnologyR이1.jpg

 

POWERLINK는 플라스틱 시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어떠한 시스템보다 가장 적합한 산업용통신이다. 플라스틱 프로세스를 하기 위해서 매우 신속하고 정확한 반응은 필수적이며, 기본적인 스위칭 동작에서도 0.5 ms 이하의 응답시간이 요구된다. POWERLINK는 몇 백 ms 범위의 통신 사이클 기능의 지연 없는 인프라를 제공하고, 특히 closed-loop 제어 시스템에 가장 적합하다. 이 실시간 프로토콜은 cross-traffic을 이용하여, 매우 정밀하게 여러 축을 동기화 시킬 수 있다.


400㎲ 이내에 728개 축 동기화
POWERLINK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빠른 네트워크를 플라스틱 어플리케이션에 구현했다. Bruckner Maschinenbau GmbH & Co. KG 사의  양방형 foil stretching  기계는 400㎲ 사이클 타임 이내에 728 개의 모션 축이 동기화된다. 이와 같은 성능은 플라스틱 업계에서 POWERLINK를 선호하는 명백한 이유이다.
POWERLINK 표준은 2010년부터 EUROMAP(플라스틱 및 고무 기계 제조업체를 위한 유럽 협회)에서 이미 EUROMAP 75 사양에 통합됐다. “EUROMAP 사양에서는 프로토콜 사이에서 하드 리얼타임이 가능한 POWERLINK가 선도주자임을 각인해줍니다"라고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의 Managing Director인 Stefan Schonegger 씨는 말한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POWERLINK - 플라스틱 산업을 위한 개방형 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