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하노버메세서 50주년 기념식

 

 

 

2 작게.jpg

 

 

nsd tupH 내부식 표면처리는 드라이브 시스템을 까다로운 위생 요건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해주고, 혹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해준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15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다이나믹 드라이브 성능 시연 행사는 올해 하노버 산업 박람회에서 펼쳐진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프레젠테이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됐다. 비동기식 모터와 헬리컬 베벨(helical Bevel) 기어박스, 그리고 SK 200E 시리즈 분산형 주파수 인버터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복잡한 모션 시퀀스에서 뛰어난 정밀도와 탁월한 민첩성을 보여준다. 이러한 지능형 드라이브 구성 기반의 솔루션은 비용 효율적인 서보-레벨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PLC를 통합한 인버터는 IEC 61131에 근거한 드라이브-관련 기능들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안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동기화 및 좌표식 다축 동작, 플라잉 시어(Flying Shear)와 같은 복잡한 기능들도 갖추고 있다. 인트라-로지스틱스 전용 모델의 다기능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장치는 비접촉, 갭-프리 누적 및 수평 컨베이어와 호이스트 간의 이송된 물체의 원활한 전송과 같은 포지셔닝 작업을 수행한다.

이번 전시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인 nsd tupH 내부식 처리된 알루미늄 드라이브가 기존의 페인트 마감 방식의 주철 장치와 함께 선보였다. nsd tupH 처리는 하우징 표면을 매끈하고 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표면의 스크래치나 다른 사소한 손상이 있더라도 부식으로 인해 시스템의 영속적인 탄성을 악화시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하노버메세서 50주년 기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