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페펄앤드푹스, 필드버스 휴대형 진단장치 출시

 

 

 

 

 

new 2 작게.jpg

 

멀티미터보다 사용이 더 편리하다. 한 번의 버튼 터치로 FieldConnex 필드버스 진단 휴대형 장치의 설비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가 새로운 FieldConnex 필드버스 휴대형 진단장치인 FDH-1를 출시했다.

FDH-1는 이전보다 훨씬 쉽게 필드버스 설비의 시운전 및 고장수리가 가능하며, 간단하게 버튼하나만 누름으로써 어떠한 필드버스 영역이라도 빠르고 쉽게 점검할 수 있는 모바일 장치다.

이 휴대형 장치는 필드버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쉽게 동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어떠한 필드버스 영역이라도 이 휴대형 장치와 연결만 하면, PC가 필요하지 않으며, 휴대형 장치와의 연결을 통해 해당 영역을 시운전하기 전에 물리적인 레이어 설비에 어떠한 오류는 없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오류가 있다면, 무엇이고, 어디에서 발생했는지를 정확히 찾아내고, 보정할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설치하는 동안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FDH-1은 필드버스 설비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기존의 케이블을 점검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배선 비용 및 필요한 유지보수 작업량 측면에서 상당한 절감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필드버스 동작을 유지할 수 있다. 기존 설비의 경우 지선 연결부의 FDH-1은 단락회로 보호를 점검할 수 있다. 이는 특히 오래된 필드 버스 설비에 유효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페펄앤드푹스, 필드버스 휴대형 진단장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