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최고 경영자로 블레이크 모렛 선임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jpg

 

블레이크 모렛 신임 CEO(왼쪽)와 기존 CEO 겸 회장이었던 키이스 노스부시 씨(오른쪽)

스마트 매뉴팩처링을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솔루션의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이사회는 오늘, 최고 경영자로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블레이크 모렛은 현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제어 제품 및 솔루션(Control Products & Solutions) 부문 비즈니스 총괄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으로서 30여 년 동안 로크웰 오토메이션에서 재직했으며, 올해 53세를 맞아 7월 1일부터 CEO로서의 역할을 시작하게 된다.

기존 CEO 겸 회장이었던 키이스 노스부시(Keith Nosbusch) 는 2004년부터 CEO를 맡아왔으며, 65세를 맞는 올해, CEO 자리를 떠나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도날드 R.파르펫, 이사회 임원은 “블레이크는 뛰어난 리더로서의 역량을 증명해 왔으며, 이 회사를 이끌 수 있는 준비된 인재다. 이사회는 최고 경영자 승계를 계획해 왔으며, 심사숙고한 끝에 최고 경영자라는 새로운 역할을 블레이크에게 맡기기로 했다. 그는 이전의 키이스 회장의 성과를 바탕으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스마트 매뉴팩처링 비전인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 를 강화하고 성과를 이뤄내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최고 경영자로 블레이크 모렛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