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로크웰, SAB의 신규 맥아제조공장에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구현

1작게.jpg

SAB Malting 공장. 단일 표준 보안 네트워크 인프라인 EtherNet/IP 기반의 완전히 자동화된 제어 시스템이 도입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최근 남아프리카 주류 업체인 SAB(South African Breweries’)가 남아프리카 알로드(Alorde) 에 짓는 신설 맥아제조공장(제맥 공장)이 단일 표준 보안 네트워크 인프라인 EtherNet/IP 기반의 완전히 자동화된 제어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 새롭게 도입된 제어 시스템은 전통적으로 이질적이었던 생산 공정을 EtherNet/IP 네트워크로 연결된 단일화된 솔루션으로 탈바꿈시켜, 공장 전체의 상황 파악이 가능하고 제맥 공장 생산 현장의 유용한 데이터를 SAB의 경연진에게 제공할 수 있다. 2016년에 이 신설 제맥 공장이 정상 가동되면 SAB의 남아프리카 및 나미비아 맥아 생산의 절반 이상을 책임질 것으로 예상된다.

공장 내의 모든 장치와 공정은 안전한 단일 네트워크인 듀얼 포트 구성의 EtherNet/IP 기반의 하드웨어로 통합된다. “이를 통해 장치 및 디바이스 레벨에서 고성능의 데이터 전송 및 네트워크 복원력을 갖춘 강력하고 미래의 변화에 대비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반 윅이 언급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로크웰, SAB의 신규 맥아제조공장에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