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새롭게 강화된 WebAccess 7.1 버전 출시

어드밴텍
새롭게 강화된 WebAccess 7.1 버전 출시

1308new10-이1.jpg
어드밴텍은 원격으로 다양한 사이트의 매니지먼트가 가능한 최신의 WebAccess 7.1 버전을 출시했다. Version 7.1은 버전 7의 스카다 시스템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할 뿐만 아니라 설치 프로세서 간소화, Google Maps 통합, 리얼타임 데이터베이스, 원격 연결, DiagAnywhere 서버와 다른 3,500 심볼 통합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WebAccess에 구글 지도를 통합해 유저들은 플레이스홀더(태그)를 만들어 이미지에 삽입하면 전력사용 지역을 통한 해당지역의 생산량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휘발유 사용 지역을 통하여 고속도로에서의 차량 이동량, 교통 흐름과 같은 실시간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태그 클릭으로 유저들은 좀 더 먼 거리의 정보를 가져올 수 있고, 지역에 상관없이 그들이 위치한 지역에서 모든 모듈을 보고 컨트롤 할 수 있다.
WebAccess 7.1은 또한 DiagAnywhere 클라이언트의 어떠한 모듈에도 연결 가능하다는 장점이 추가되었다. 이것을 사용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메모리 사용, 온도, 전압, 그 외 지역적으로 이용 가능한 다른 기타 사항과 같은 정보를 모니터 하거나 컨트롤 할 수 있다.
데이터 엑세서의 속도를 올리기 위한 하나의 방법은 특정하게 구성된 실시간 데이터베이스의 통합이다. 관계 데이터베이스 SQL 또는 Oracle은 설치 시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WebAccess 실시간 데이터베이스는 매초마다 500,000 기록을 읽고, 매초마다 200,000개를 기록할 수 있다. 이 스피드는 WebAccess의 이중화 특징으로 훨씬 강화됐다. WebAccess 정보는 자동으로 하드웨어에 이중 저장되므로 드라이버 문제 발생시에도 대용량의 데이터 분실은 없다. 만약 고객이 어드밴텍의 소프트웨어를 원한다면 이 데이터베이스는 3rd party 하드웨어와 연결하기 위하여 API를 포함한다.
이전 WebAccess 버전은 1,200개의 유저 아이콘이 사용 가능했다. WebAccess 7.1은 오퍼레이터들의 유연한 디자인을 위하여 아이콘을 추가로 3,500개를 제공하고 있다. 그래서 고객은 설명이 있는 이미지를 접하게 될 것이다.
만약 고객이 하수 처리 공장, 여러 도시의 석유와 가스 영역(지역) 또는 복합 빌딩을 관리하고 있다면 구글 지도 통합, DiagAnywhere 연결, 실시간 데이터베이스와 4,700 아이콘을 제공하고 스카다 시스템의 특징을 지원하는 어드밴텍 WebAccess 7.1을 사용해 어떤 곳에서라도 인터넷 또는 인트라넷을 통하여 업무조절, 알람 설정, 원격 관리가 가능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새롭게 강화된 WebAccess 7.1 버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