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어드밴텍, 견고한 모듈 컴퓨팅을 위한 6U VPX 시장의 공략

어드밴텍, 견고한 모듈 컴퓨팅을 위한 6U VPX 시장의 공략
인텔 코어 i7프로세서 4세대를 결합한 새로운 보드, 거친 환경에서 강력한 어플리케이션 컴퓨팅을 위한 PCIe & SRIO

1308new12-이1.jpg
어드밴텍은 MIC-6311을 출시했다. MIC-6311은 고성능의 듀얼,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했고, 뛰어난 확장성과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최고의 파워 효율과 보안성을 높인 고성능 임베디드 컴퓨팅 어플리케이션이다.
MIC-6311은 몰딩된 ECC 메모리뿐만 아니라 내부 저장장치의 손실 없이 충격 및 진동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난 Soid state 저장장치를 이용하여 열악한 산업현장에서도 문제없이 작동 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높은 운영 온도 범위로 가혹한 주변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작동이 가능하다. 이 보드는 최대 성능을 위한 가속 부동 소수점 연산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에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MIC-6311 사용자들은 향상된 인텔 AVX 2.0을 이점을 이용하여 340GFLOPS 이상에서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OpenCL을 사용하는 프로그래머는 실시간 신호 및 이미지 처리 등을 하는 고성능 임베디드 컴퓨팅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능의 on-die GPU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연산을 위한 몇 가지의 새로운 프로세서 명령은 그래픽 및 이미징 프로그램에 의해 신호 처리 알고리즘을 가속화하기 위해 구현 되었다. 또한, 향상된 아이리스 그래픽 엔진을 통합한 프로세서로 이전 세대 보드 두배 이상의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고 트리플 독립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명령 및 제어 기반의 워크스테이션 어플리케이션에서도 MIC-6311의 접목이 가능하다.
어드밴텍의 네트워크 및 통신 그룹의 피터 마렉 이사장은 “IC-6311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교통 수송과 방위 산업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고, 특히 레이더나 영상 및 시그널 정보(SIG-INT)의 데이터 집약형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요구를 충족 시켜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 밖에도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견고한 OpenVPX를 결합한 폼팩터의 MIC-6311은 빠른 속도의 데이터 처리와 신뢰성 있는 결정 방식으로 SRIO 상호 연결을 통해 뛰어난 확장성을 지닌 Peer-to-Peer 멀티 프로세서이다.”라고 말했다. 
MIC-6311은 VPX데이터 연결을 위한 두 개의 SRIOx4 포트와 두 개의 PCIe x8 포트로 디자인 되어 있다. 세 라인의 VPX 확장 포트는 강력한 계산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두 개의 시리얼 Rapid IO포트는 보드 인터페이스에 높은 속도와 원활한 상호 연결을 매개로 하는 DSP 및 FPGA카드와 같은 프론트엔드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주변 장치 및 I/O카드에는 8GB/s의 처리속도의 고성능 인터페이스인 PCIe포트가 있다. 러닝 속도 1600MT/s 의 듀얼 채널 ECC DRAM 메모리가 SO-DIMM 소켓에 견고하게 몰딩 되어 있어, 최신 SO-DIMM 기술로 메모리 확장을 지원하고 보드에서 최대 처리량을 지원한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어드밴텍, 견고한 모듈 컴퓨팅을 위한 6U VPX 시장의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