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쉘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슈나이더 일렉트릭, 쉘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공급망 최적화 돕는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솔루션 공급 계약


글로벌 에너지관리 및 자동화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chneider-electric.com)이 쉘(Shell)과 소프트웨어 공급 협약을 맺고, 플래닝, 스케줄링, 공급 및 유통 최적화 모듈이 포함된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SimSci Spiral Suite)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는 업계 유일의 통합 플래닝 및 스케줄링 솔루션으로, 정유 공정 전체에 걸쳐 원유 정보 관리, 플래닝, 스케줄링 및 최적화 활동을 하나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사업의 기회를 확대하고, 운영상의 위험성을 감소시키며,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소스를 기반으로 운영되어, 버전 관리, 데이터 관리 제어 등 모든 활동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 간의 정보 공유가 용이해, 영업 담당자와 플래닝 담당자, 스케줄링 담당자 사이의 협업을 강화시켜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소프트웨어 사업부 수석 부사장 라비 고피나스(Ravi Gopinath)는 “쉘과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스파이럴 스위트는 다양한 사업부가 협력하여 서로의 결정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고 협업을 통해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사업 환경을 개선해준다. 여러 사업부 간의 투명성과 협업성 강화로 고객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하고, 동시에 현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안전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슈나이더 일렉트릭, 쉘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