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어드밴텍, 6세대 스카이레이크 탑재 제품 대거 출시

 

 

new 17 작게.jpg

 

 

어드밴텍이 6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신 임베디드 컴퓨팅 플랫폼을 출시했다.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6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최신의 임베디드 컴퓨팅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품목은 ▲컴퓨터 온 모듈의 SOM-5897, SOM-6897 ▲MI/O확장싱글보드 컴퓨터의 MIO-5272 ▲산업용 마더보드의 AIMB-275, AIMB585 ▲디지털사이니지 플레이어의 DS-780, DS-980 등이다.

이 제품들은 인텔 6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CPU, 그래픽 성능을 개선했으며, 광범위한 전력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엣지에서 클라우드 단까지 IoT 설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성능을 높였다.

어드밴텍 임베디드 컴퓨팅 그룹의 밀러창 부사장은 “새로운 IoT에코시스템은 차세대 임베디드 마켓을 위해 획기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어드밴텍은 IoT 얼라이언스 파트너인 인텔과 긴밀하게 협업하면서 현재의 IoT 세계를 위한 인텔리전트 시스템의 핵심을 개발하며 IoT를 가시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어드밴텍은 IoT에코시스템의 모든 관점에서 인텔 기술 기반으로 임베디드 컴퓨팅을 개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인텔 IoT 그룹의 사무엘크라바타 제품라인 이사는 “인텔은 내일의 IoT디바이스를 오늘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어드밴텍과 함께 협업, 개발하고 있다”면서, “6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어드밴텍의 최신 제품들은 그래픽,컴퓨팅 성능 향상, 전력 효율, 새로운 특징들을 제공하며 이러한 최신의 제품 라인업이 고객이 IoT 어플리케이션 구현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이 가능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어드밴텍, 6세대 스카이레이크 탑재 제품 대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