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에머슨, 무선 부식 모니터링 시스템 기업 Permasense 인수

에머슨 작은 로고.jpg

Permasense 무결성 모니터링 시스템은 영구적으로 부착된 초음파 센서를 사용하여 최고 수준의 연속적인 벽두께 측정치를 엔지니어의 책상까지 직접적으로 전달, 고객의 운영관련 의사결정의 변화를 가능하게 한다.

 

 

에머슨은, 해상 및 육지 석유 생산, 정제, 화학, 전력, 금속, 채광 및 기타 산업을 위한 비방해적 부식 모니터링 기술 제공업체의 선두주자인 Permasense Limited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영국에 기반을 둔 Permasense 모니터링 시스템은 고유의 센서기술, 무선 데이터 전송 및 첨단분석을 활용하여 파이프, 파이프라인, 또는 선박 내 부식에서 비롯한 금속 손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하고, 열악한 환경에서도 높은 무결성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달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서, 에머슨은 핵심 비즈니스 플랫폼에 투자를 하고 장기적인 성장기회를 지닌 시장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에 가까워질 수 있게 됐다.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사장인 Mike Train은 “부식 및 침식은 산업 고객 인프라의 안전하고 신뢰 가능한 운영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심각한 결과로 이어질 수있 다. 무선 비 방해적 부식 모니터링은 고객이 실시간으로 인프라의 상태와 무결성을 즉각 이해하고, 안전성을 최대화하면서 동시에 운영을 완전히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변화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예를 들어, 정제소로 오는 원유의 종류가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부식은 정제소 내 업타임과 수익성에 있어 큰 문제가 되고 있다. 이제 이 비 방해적 기술을 사용하여 정제소 인프라를 모니터하고 제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에머슨, 무선 부식 모니터링 시스템 기업 Permasense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