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엔드레스하우저, EEC를 이용하여 Eplan Data Portal에 컨피규레이터를 연결하다

계측기기 제조업체인 앤드레스하우저(Endress+Hauser)는 간편한 온라인 구성을 위하여EEC (Eplan Engineering Configuration)를 사용한다. 기존의 웹 컨피규레이터(Wed Configurator)는 매크로를 생성하기 위해 EEC 와 연결되어 있고 웹 화면은 Eplan Data Portal에 통합되어 있다. Portal과 연계하여 EEC는 Micropilot 제품군 또는 Micropilot 범위의 120만개에 이르는 방대한 이형 제품들 사이에서 간단하게 계측기를 온라인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최적의 툴이다.

 

 

2작게.jpg

엔드레스하우저의 계측기기 및 시스템

 

 

사용자들이 갈수록 개별 시스템 솔루션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링 및 플래닝에 대한 요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종종 고객들은 선택 및 구매는 물론, 문서 및 도면, 인증서 다운로드를 위해 온라인 구성을 이용하곤 한다.

엔드레스하우저 컨설트(Endress+Hauser Consult AG)의 프로그램 매니저인 필립 룸메르(Philipp Rumler)는 “우리 회사의 개별 사업부 및 생산공장에는 서로 다른 산업분야의 매우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각기 다른 체계를 갖춘 매우 방대한 주문 코드를 구축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컨피규레이터(Configurator)에서 계측기를 선택할 때도 동일한 표준이 유지되도록 생성된 데이터의 표준화를 진행하는 것이며, 특히 계측 방식이나 범위, 위치에 상관없이 자동화 방식으로 생성된 데이터의 표준화에도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엔드레스하우저, EEC를 이용하여 Eplan Data Portal에 컨피규레이터를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