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CODESYS - POWERLINK 통합하다

technical1작게.jpg

EPSG는 SPS IPC Drive에서 광범위하며, 혁신적인 아이템을 선보였다.

 

CODESYS(코데시스)를 사용한 POWERLINK(파워링크) 마스터 솔루션이 SPS IPC Drive에서 공개됐다. BE.Services(산업용 자동화 S/W 및 임베디드 S/W 서비스 제공업체)는 POWERLINK가 IEC-61131 개발환경에 매우 간단하게 통합될 수 있는 방법을 POWERLINK 부스와 3S-스마트소프트웨어 솔루션 부스에서 선보였다. 데이터로직의 openSAFETY를 탑재한 라이트커튼 또한 EPSG 부스에서 주목해야 할 사항이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세이프티 응용기술의 핵심적인 비용절감을 달성할 수 있다.

다수의 제어시스템 제공업체는 그들의 컨트롤 개발환경으로 CODESYS를 사용한다. 장비제조업체들은 CODESYS를 사용하여 어플르케이션을 제작할 때 실시간 POWERLINK 네트워크라는 혜텍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전 세계로부터 POWERLINK의 통합에 대한 수요를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CODESYS에 POWERLINK 통합을 추진하고 있습니다”라고 BE.Services의 매니징 디렉터인 Dimitri Philippe 씨는 말했다.

Datalogic과 EPSG는 또한, 실시간 POWERLINK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되는 지능적인 openSAFETY를 탑재한 라이트커튼을 선보였다.

상부에 위치한 openSAFETY 프로토콜은 라이트커튼을 위한 하드웨어 배선을 대체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일관되고 포괄적인 진단, 그들의 솔루션을 위한 간단한 구성과 새로운 디자인 가능성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과거에 요구되던 추가센서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며, 추가적인 비용절감을 제공한다. openSAFETY 라이트커튼은 새로 개발된 프로파일을 기초로 균일화된 시장의 표준을 확립시킨다. EPSG는 SPS IPC Drive의 방문객들에게 이러한 프로파일을 소개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CODESYS - POWERLINK 통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