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의 고객 서비스 센터가 통합 운영된다.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박용진, www.autonics.co.kr)의 고객 서비스 센터가 1588-2333으로 통합되어 운영된다.
이에 따라 오토닉스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선 기술 상담 및 제품 문의, 제품 품질 및 A/S 문의, 재고 문의 및 영업 방문 요청, 레이저 마킹 시스템 문의, 교육 문의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오토닉스의 고객 서비스 센터 통합은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침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오토닉스의 대고객 서비스 일환이다.
한편, 고객 서비스 센터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월간 무인화기술 2016년 7월호>
'국내외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최소형 바그래프 지시 경보계 인기리 판매 (0) | 2016.08.30 |
---|---|
오토닉스, 기업 소식지 ‘오토닉스 Talk & You’ 77호 발간 (0) | 2016.08.30 |
B&R Korea와 영진전문대학,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 체결 (0) | 2016.08.30 |
슈나이더 일렉트릭, SK이노베이션에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0) | 2016.08.30 |
2016, 보쉬렉스로스코리아 25주년을 맞이하다 (0) | 2016.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