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이플랜, 하노버 산업박람회서 새로운 EPLAN 2.5 버전 소개

이플랜이 올 9월 출시 예정인 EPLAN Platform 2.5를 하노버 산업박람회에서 먼저 선보였다. 새로운 내비게이터는 전기 및 유체동력 엔지니어링 매크로의 생성 및 편집을 더욱 용이하게 해주며, 탬플릿 생성을 더욱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고, 표준화를 간소화해 준다. 확장된 터미널 편집기 및 EPLAN FieldSys를 이용한 간소화된 장치/설비를 위한 배선 플래닝은 설계를 한층 더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EPLAN Platform의 개정관리는 엔지니어링 공정의 중요한 부분으로, 특히 전기 및 유체 동력 엔지니어링을 비롯한 여러 전문분야를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로 작업하는 경우 더욱 그렇다. 한 가지 핵심 과제는 프로젝트 내에서 여러 차원의 개정을 관리하는 것으로, 새로운 EPLAN Platform 2.5는 페이지/영역별로 특화된 개정관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능적 구조, 위치 정의, 전문분야와 같은 프로젝트 영역을 독립적으로 개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언제나 전체 프로젝트 참여자들이 공정 전반에 걸쳐 변경사항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플랜 작게.jpg

 

사용자는 그래픽 방식으로 제공되는 터미널 유형 및 터미널 카테고리를 사용해 터미널 스트립을 빠르고 정확하게 검증할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이플랜, 하노버 산업박람회서 새로운 EPLAN 2.5 버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