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페펄앤드푹스, UHF 판독/기록 헤드 ‘F192’ 출시

 

 

new3작게.jpg

F190 및 F192 UHF 판독/기록 헤드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에서 새로운 UHF 판독/기록 헤드 ‘F192’ 출시했다.

F192는 2m를 초과하는 판독 거리를 달성하고, 향후 물류 애플리케이션 또한 처리할 수 있는 탁월한 특성을 갖춘 제품군 중 하나로서, 이미 입증된 F190 RFID 판독/기록 헤드를 기반으로 구현되었고, 감지범위가 최고 6m에 이르는 F192는 넓은 거리에 걸쳐 구현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 장치는 최고 200 태그를 동시에 판독하거나 기록할 수 있으며, 특히 빠른 처리량을 통해 생산량 증대가 가능하다.

자동차 산업 및 인트라 로지스틱스 또는 운송 산업의 경우, UHF 판독/기록 헤드는 어려운 조건이나 높은 온도에서도 필요한 감지 범위에 걸쳐 안정적으로 기능이 수행되어야 한다. 이와 더불어 이 장치는 매우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태그 감지를 위한 안테나 편파(Antenna Polarization)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수직, 혹은 수평으로 수동 설정이 가능하고, 각 판독/기록 액세스 전환은 완전 자동화가 가능하다.

이 제품군의 두 디바이스 모두 IP67 보호등급을 갖추고 있으며, 견고한 메탈로 이뤄졌다. 더욱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이 판독/기록 헤드를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장치는 최대 전송파워나 사용되는 주파수 대역과 같은 각 국가별로 특화된 파라미터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시스템 통합을 상당히 간소화할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페펄앤드푹스, UHF 판독/기록 헤드 ‘F192’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