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에드워드, ‘Semicon 코리아 2016’서 환경 및 안전에 대한 경쟁력 강조

 

 

 

에드워드 작게.jpg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시스템인 E-ZENITHE-ZENITH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솔루션의 세계 최대 생산업체인 에드워드는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COEX에서 개최되는 ‘SEMICON 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한다. 에드워드는 코엑스 D홀 5104번에 위치한 자사의 전시부스를 통해 한국에서 생산된 진공펌프들과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솔루션을 전시하며, 환경 및 안전에 대한 경쟁력을 강조할 예정이다.

에드워드가 한국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이성민 대표는 “에드워드는 한국의 고객들과 직접 접촉하며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입니다. 2011년 천안 생산기지를 설립하면서 300 명가량의 인력을 대거 충원한 이래로, 고용창출에 힘쓰고 있으며, 2016년도 현재 에드워드코리아는 총 9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팀워크, 신뢰, 혁신과 정확성이라는 4대 핵심 가치 아래 한국 사회에 헌신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에드워드는 이번 전시기간 중 진공 및 스크러버 일체형 시스템인 E-ZENITHE-ZENITH를 비롯해서, iXM1200 등의 제품을 전시한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에드워드, ‘Semicon 코리아 2016’서 환경 및 안전에 대한 경쟁력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