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뉴스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솔루션 역량 확대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역량을 확대하기 위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화학, 식음료, 석유 및 가스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사들에게 혁신적인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 선도 기업인 매버릭 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핵심 프로세스와 배치(batch)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성을 크게 강화하게 되어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의 생산성을 더 높이고 고객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켄 참파(Ken Champa)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제어 제품 및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산업용 제어와 정보 솔루션은 지식 기반 공급업체와 사용자가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야 가장 큰 도입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산업 자동화 분야의 리더십과 매버릭 테크놀로지스의 플랫폼의 독립적인 도메인 전문기술이 결합하게 되면, 고객사들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줄이고 전례 없이 높은 생산성을 실현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인수는 고객사들이 공장의 모든 정보를 기업 전체와 연결하여 새로운 사업 가치를 창출하려는 스마트 제조 비전인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를 통해 제조업체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힘쓰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성장 전략을 뒷받침한다. 이번 인수는 끊김 없는 가동시간과 이를 통한 지속적인 생산성 확보가 긴요한 프로세스 산업의 고객에게는 특히 중요하다.


폴 갈레스키(Paul Galeski)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포춘 500대 기업이며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이 분야 및 산업의 전문기술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인수는 각 분야의 선두기업인 두 회사가 결합하여 정보 솔루션을 통해 프로세스 업계가 최대의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한다는 데 의미를 가진다”고 말했다. 매버릭 테크놀로지스는 미국 일리노이주 컬럼비아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21개 사무소에서 300여명의 엔지니어 및 기술 판매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실리콘 리뷰(Silicon Review)지가 선정한 ‘2016년 주목할 만한 최상의 50대 기업’ 중 하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솔루션 역량 확대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