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한국델켐,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식 진행

_6053014.JPG

왼쪽부터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 위성욱 교장, 한국델켐㈜ 정찬웅 대표이사 

 

 

한국델켐㈜(www.delcam.co.kr, 대표이사 정찬웅)이 지난 6월 5일 수요일 대전에 위치한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한국델켐의 정찬웅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 위성욱 교장 및 각과의 교사들이 참여했다.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의 학교 소개를 시작으로 한국델켐㈜의 회사소개가 진행되었고, 이어서 산학협력방안에 대한 협의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어졌다. 양 기관의 이번 협약은 기계 및 금형제조 분야에 기여할 수 있는 CAD/CAM 활용분야의 우수 인재 양성과 관련 지식 및 정보교류를 위해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이에 따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는 한국델켐㈜의 기계?금형제조 CAD/CAM 활용분야 실무전문가 인재양성을 위한 방과 후 주문식 교육반 형태의 한국델켐반을 운영하고, 나아가 군특성화반에도 PowerMILL 교육을 동일하게 적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향후에 한국델켐이 시행하고 있는 PowerMILL실무능력자격증 및 캠 경진대회(Global CAM Skill Competition, GCSC) 참여를 통해 현장실무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성욱 교장은 “한국델켐㈜의 적극적인 지원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독려하고, 인재양성을 위한 최신 기자재를 보유하는 등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델켐㈜의 정찬웅 대표이사는 “꿈나무들의 발전을 위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학생들이 잘 따라와주기만 한다면 기계, 금형 업계에서 훌륭한 인재가 탄생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라고 화답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한국델켐,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