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B&R Korea와 영진전문대학,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 체결

BR Korea작게.jpg

 

B&R Korea와 영진전문대학이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 체결했다.

 

B&R(비앤드알산업자동화) Korea가 지난 5월 17일, 영남지역 최고의 전문화 대학인 대구 영진전문대학과 자동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및 주문식 교육 협약식을 체결했다.

B&R Korea의 이인용 대표이사와 영진전문대학의 류용희 부총장, 그리고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동화 산업에 필요한 젊은 인재양성을 위한 맞춤형 주문식교육 및 그와 관련된 기타 상호협약을 위한 산학협력서에 서명을 함으로써, 학교와 기업 간의 밀접한 협업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영진전문대학에서는 산업자동화기술과 관련하여 B&R로 대표되는 유럽의 선진화된 기술 및 체계화된 교육내용을 기존의 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에 도입할 계획이다.

그동안 국내 유명 대기업과의 다양한 산학협력 및 주문식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영진전문대학은 이번 글로벌 자동화 업체인 B&R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B&R이 제공하는 통합 및 개방형 솔루션 및 관련기술을 도입하여, 국내 자동화산업의 미래를 담당하는 젊은 인재를 육성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R Korea와 영진전문대학, 산학협력 및 주문식교육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