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Banner Engineering, 장거리 광섬유 송풍기 추가

 

new8 작게.jpg

 

Banner Engineering의 신제품 DF-G3 광섬유 증폭기는 3,600 mm까지의 장거리 감지가 가능하다.

 

 

 

Banner Engineering(배너엔지니어링)에서 작은 크기의 코어 광섬유를 통해 대량의 빛을 구동시키는 고 전력 LED를 갖춘 장거리 이중 디스플레이 광섬유 증폭기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DF-G3은 이 회사의 이전 범용 및 고속 증폭기들 그리고 수백 가지의 광섬유 조립체와 함께 여러 산업에서 감지 용도를 지원한다.

출력 옵션으로는 싱글 및 듀얼 디스크리트와 아날로그가 포함되며, 3,600 mm까지 감지가 가능하다. 아날로그 출력과 광섬유 어레이를 사용하는 에지 가이딩을 비롯해서, 디스크리트 출력과 렌즈 기반 광섬유를 사용하는 정밀 포지셔닝, 디스크리트 출력과 대항 혹은 확산 광섬유를 사용하는 장거리 감지 등에 사용된다.

읽기 쉬운 듀얼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신호 수준은 적색으로, 임계값은 녹색으로 각각 나타낸다.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쉬운 셋업과 프로그래밍을 보장하며, 감지 출력은 모든 표준 PLC, HMI 및 기타 머신 제어 시스템들과 호환된다.

이 증폭기는 다수의 광섬유 렌즈 및 어레이들과의 호환성으로 인해, 모든 용도에 대한 일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쉬운 사용을 지원한다. 센서와 증폭기와의 물리적인 분리는 험한 조건에서의 사용을 가능케 한다. 누화 방지 알고리즘으로 복수의 장치들이 인접하여 장착될 수 있어 효율적인 기계 구성이 가능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anner Engineering, 장거리 광섬유 송풍기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