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Pepperl+Fuchs, R100 및 R101

 

 

 

new4작게.jpg

 

R100 및 R101은 Industry 4.0 생산공정에 따라 최적화된 머신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Pepperl+Fuchs(페펄앤드푹스)의 R100 및 R101은 표준의 어셈블리 호환 하우징 디자인으로 이용 가능하며, 감지 및 측정을 위한 광전자 센서를 제공한다. 또한 투수형 센서(Thru-beam Sensor) 및 역반사 센서도 갖추고 있으며, 편광필터와 선명한 객체 감지를 위한 전경억제(Foreground Suppression), 에너제틱 반사 광 스캐너, 배경억제(Background Suppression)는 물론, 측정작업을 위한 거리 센서 및 차광막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센서는 작업에 따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PowerBeam LED나 혁신적인 레이저 기술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레이저 기술은 LED 이미터의 장점과 기존 레이저 다이오드의 강점을 통합한 것으로, 최적화된 동작거리는 물론 고 정밀 감지, 소형 객체의 거리 측정이 가능하게 됐다. 혁신적인 다중턴 전위차계(Multiturn Potentiometer)와 푸시버튼의 조합을 통해 사용자는 어떠한 시리즈든 상관없이 모든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2개의 LED는 센서의 동작 여부와 현재 상태를 보여준다.

R100 및 R101 시리즈는 IO-Link로 안정적인 통합이 가능하다. 두 제품은 페펄앤드푹스의 센서 기술 4.0(Sensor Technology 4.0) 포트폴리오의 향상된 버전으로 Industry 4.0 생산공정에 따라 최적화된 머신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Pepperl+Fuchs, R100 및 R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