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HARTING , 인더스트리 4.0의 심장박동을 고르게 유지하라

 

new2작게.jpg

 

HARTING은 고도로 통합 내장된 HARTING Infrastructure Box를 지난 SPS IPC Drives 2015에서 선보였다.

 

 

 

HARTING(하르팅) 테크놀로지 그룹은 지난 11월,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SPS/IPC/Drives 박람회에서, 혁신적이며 고도의 통합환경을 구현한 Infrastructure Box를 선보였다

Infrastructure Box는 가용성을 보장하여 인더스트리 4.0환경을 위해 모듈방식으로 구축된 스마트 팩토리에 최적의 효율성과 더불어 유연성을 확보해준다.

고도의 가용성을 겸비한 모듈방식의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운영은 진단 및 능동형성과 관리가 없다면 불가능하다. 식별, 모니터링 및 자동 모듈 설치/제거기능 등은 가용성 확보의 성패를 좌우한다. 통합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는 이들 신규 Infrastructure Box 기능들을 한층 더 간편하게 시각화함으로써,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다.

HARTING Infrastructure Box는 제반 시스템 라이프 라인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무정지 설비운영을 포함한 시스템 재구성 및 확장은 오직 Han-Modular 커넥터 시리즈의 플러그형 연결기술 및 선택적 운전기동을 이용한 시스템 구축으로 보장된다. “이로써 Infrastructure Box는 인더스트리 4.0 아키텍처 내의 링크로 작용하여, 이를테면 시스템의 심작박동을 유지하는 셈입니다.” HARTING 연결장치 및 네트워크 사업부 전략 컨설턴트 안드레아스 후만의 설명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HARTING , 인더스트리 4.0의 심장박동을 고르게 유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