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이원(eWON) 합병으로 IIoT 리더십 강화

monthly 7작게.jpg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가 PLC 원격 액세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이원을 합병했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 AB)가, 선도적인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제조업체로 인터넷 기반 원격 지능형 액세스 라우터를 공급하고 있는 벨기에 업체인 이원(eWON)을 합병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1년 설립된 이원(eWON)은 벨기에 니벨(Nivelles)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에 자회사를 두고 있다. 이원은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원격 액세스와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첨단 통신 제품 및 서비스를 비롯해 데이터 수집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기반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PLC 및 자동화 시스템 분야의 주요 제조업체들과 작업하고 있다.

HMS 네트웍스(HMS Networks AB)의 CEO인 스테판 달스트롬(Staffan Dahlstrom)은 “이원의 제품은 HMS의 제품라인을 완벽하게 보완해 줄 것”이라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 및 원격 장비 간의 안전한 ‘데이터 터널’을 제공하는 PLC와의 원격 액세스 시장에서 구축된 이원의 강력한 입지는 HMS의 Netbiter와 같은 기존의 원격관리 제품군을 보완, 강화해 줄 것”이라고 피력했다.

HMS는 이번 합병으로 산업용 통신 시장의 원격 액세스 및 원격 모니터링 시장의 선도 주자가 됐다. 또한 HMS는 이원의 성공적인 유럽 및 북미 지역의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약 15명의 개발 엔지니어가 HMS의 전체 R&D 역량에 추가됐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이원(eWON) 합병으로 IIoT 리더십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