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소식

SEMICON Korea 2016 개최

세미콘작게.jpg

전시 첫날부터 참관객들로 붐빈 SEMICON Korea 2016 현장

첨단 반도체 산업의 현주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도체 제조기술전시회인 세미콘코리아 2016(SEMICON Korea 2016)이 27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29회 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Connect to the Future, Markets, Technology, and People’를 주제로, 전 세계 반도체 장비재료 산업을 선도하는 20개국 530개 이상 업체가 역대 최대 규모인 1,870개 부스 규모로 참여해, 마이크로전자분야의 최신 공정기술, 장비, 재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반도체 관련 장비 업체들 외에도, 지멘스를 비롯한 보쉬렉스로스, ABB, 트라이텍, 야스카와전기, 산요전기 등의 자동화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최신 기술과 장비들을 선보였다.

또한 시놉시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아우디에서 초청된 세 연사의 기조연설이 행해졌다. 이번 세미콘코리아 2016에서는 반도체 장비 및 재료사의 제품 전시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기술 포럼 및 세미나, 컨퍼런스를 통해 총 60시간 동안 97건의 논문이 발표되며, 전시참가사의 해외 진출 기회를 위한 비즈니스 상담회 등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SEMICON Korea 2016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