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리포트

한국 에머슨 , ‘Performance Without Compromise 2016’ 개최

에머슨작게.jpg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원격지의 현장과 본사 엔지니어링이 협업해, 비용제거, 복잡도 감소, 변화수용을 모두 가능하게 하는 프로젝트 확실성에 대한 시연이 이루어졌다.

 

 

한국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지난 7월 7일,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Performance Without Compromise 2016’을 개최했다.

이날 함께 진행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한국 에머슨은 2017년 죽전에 신사옥을 건축해 이전할 예정으로 있는 등 한국 시장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센싱을 통해 확보된 빅데이터에 분석능력을 더한, 자사의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산업용 사물 인터넷) 전략인 퍼베이시브 센싱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에머슨이 강조한 것은, 에머슨은 퍼베이시브 센싱 전략을 통해 고객이 IIoT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IIoT 파트너라는 점이다.

또, 현재 공정제어 업계는 많은 프로젝트들이 예산과 일정을 맞추지 못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는데, 자사의 프로젝트 확실성(Project Certainty) 전략은 프로젝트 비용과 일정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프로젝트 후반에 발생하는 뒤늦은 변경사항을 수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자 마샬링 및 스마트 정션박스를 통해 프로젝트 비용을 줄이고, 전자마샬링과 CHARM을 사용해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분리하며, 복수의 원격 가상 사무소에서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FAT(Factory Acceptance Test)를 해결하고, 클라우드 엔지니어링을 통해 동시에 엔지니어링을 함으로써, 리스크와 복잡성을 줄이는 것이 에머슨이 제시하는 IIoT 구현을 위한 프로젝트 확실성의 접근방법이다.

취재 최교식 기자cks@engnews.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한국 에머슨 , ‘Performance Without Compromise 2016’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