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B&R, 밀라노 ITMA 전시회서 먼지와 보풀 방지 패널 선보여

 

 

 

 

monthly 5 작게.jpg

 

ITMA 전시회에서 B&R은 IP65와 IP67 보호 등급을 갖춘 먼지와 보풀 방지 사용자 터미널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먼지와 보풀은 직물 생산 기계에 큰 부담이 되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11월 12일부터 19일에 걸쳐 개최된 ITMA 전시회에서 B&R은 IP65 보호 등급을 갖춘 차세대 모듈형 Swing Arm 패널을 선보였다. 이 패널을 사용하면 먼지가 심한 환경에서도 기계는 쉽고 확실하게 작동될 수 있다. B&R은 새로운 사용자 터미널뿐만 아니라, I/O 시스템, 세이프티 기술 및 IP65와 IP67 보호 등급의 드라이브 기술도 전시했다.

섬유 공정에서 실이 끊어지면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 B&R은 고속에서 고 정밀 와인더 제어 기술이 포함된 다양한 사전 프로그램된 기술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B&R 드라이브는 정전에 뒤이은 정지 시에도 동기화를 유지하여 실의 끊어짐을 방지한다. 이것은 최소한의 정지 시간으로 시스템의 백업과 가동을 용이하게 한다.

B&R은 생산성 극대화를 돕기 위해 공정 데이터 수집, 상태 모니터링 및 에너지 모니터링을 위한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것은 예를 들어 유지보수 주기와 에너지 소비가 최적화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섬유 분야의 기계와 시스템의 가동률은 상당히 올라가게 된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R, 밀라노 ITMA 전시회서 먼지와 보풀 방지 패널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