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EPLAN 데이터 포털, 100곳 이상의 제조업체 등록 예정

 

 

 

이미지3 작게.jpg

 

 

Configurator_selection_in EDP. Endress+Hauser의 컨피규레이터로 구성할 수 있는 120만개의 디바이스 데이터 목록이 EPLAN 데이터 포털에 통합됐다.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EPLAN 데이터 포털(Data Portal)은 새로운 기록을 쓰게 될 것으로 보인다.

유럽, 아시아, 미국에 기반을 둔 100여 곳 이상의 제조업체들이 이 포털에 자사의 데이터를 통합할 예정이다. 10월 중순에 이미 99개사의 제조업체가 50만개 이상의 인증된 디바이스 및 제품 데이터를 포털에 등록했으며, 전시회가 열리는 11월 말에는 약 110여 개 사의 제조업체가 등록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회원 수도 주목할 만하다.

2015년에만 EPLAN은 30여 개 사의 신규 제조업체를 회원사로 확보할 수 있었다.

이러한 괄목할 만한 성공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제조업체를 위한 새로운 부품 데이터 위자드(Wizard)이다. 엑셀 기술에 기반한 제조업체 데이터는 버튼만 누르면 될 정도로 포털에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기술은 등록된 애플리케이션 내의 상업용 또는 그래픽 데이터를 구별할 수 있으며, 동시에 직관적인 분석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어떠한 특별한 노하우도 필요하지 않다. 클램프, 케이블, 커넥터, 센서 분야의 10여 개 사의 제조업체들은 이미 이러한 새로운 통합의 용이성을 경험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EPLAN 데이터 포털, 100곳 이상의 제조업체 등록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