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무어일렉트로닉의 MICO, NEC 클래스 2 인증 획득

 

무어작게.jpg

 

 

UL508A제어반용 회로 보호용 모듈

 

 

무어일렉트로닉(Murrelektronik)의 MICO는 UL508A제어반용 회로 보호용 모듈로서, 지능적인 회로 보호, 전원 분배 및 효율적인 회로 분기에 입증된 솔루션이다. 각기 다른 8종류의 MICO 모듈은 NEC 클래스 2 인증을 받았고, 효율적인 회로 및 전원 분배가 가능하다.

클래스 2 회로의 전력은 최대 100VA 이하의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하여 회로를 보호한다. NEC & UL의 정의에 따르면, 클래스 2 회로는 전력을 제한함으로써 전기 화재 및 감전의 위험도 제한할 수 있다. 따라서 UL508A 표준에 따르면, 모든 장비는 별도의 조사 없이 클래스 2 회로의 분기회로에 디바이스를 연결하여 사용하고, 장착할 수 있다. 지금까지 클래스 2 회로를 만들기 위해서는 각각 NEC 클래스 2를 인증 받은 전원공급장치를 사용해야 했는데, 이는 많은 양의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많은 설치 공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방법은 비경제적이고, 많은 결선 및 설계 작업이 필요하다.

그러나 무어일렉트로닉(Murrelektronik)의 MICO NEC 클래스 2 인증 모듈을 통해 NEC 클래스 2 회로를 훨씬 빠르고, 보다 콤팩트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설계할 수 있게 됐다. 간단하게 전력을 제어하기 위한 2, 4, 8 개 회로로, 분리된 부하 회로를 설계하기 위해 표준 전원공급장치(NEC 클래스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와 MICO만 있으면 된다. 여러 MICO 모듈을 통합 브리지 시스템과 연결함으로써 채널수를 총 40A 전류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무어일렉트로닉의 MICO, NEC 클래스 2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