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Banner, Q4X 시리즈 레이저 변위 센서 성능 확장

 

 

B작게.jpg

 

Banner Engineering Q4X 시리즈는 에브리징 트리거 모드를 통해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도 보다 정확한 충진 레벨 감시가 가능하다.

 

 

 

 

배너엔지니어링(Banner Engineering)(www.BannerEngineering.com)이 Q4X 시리즈 레이저 변위 센서의 성능을 향상시켰다. 이 시리즈는 이제 거리 측정용 아날로그 모델과 투명한 물체와 색상, 명암의 변화 검출, 향상된 성능을 갖춘 접점 모델을 포함한다.

거리 검출 성능을 갖춘 새로운 Q4X 아날로그 모델은 롤 직경, 치수 측정과 충진 레벨을 측정함으로써, 기존 접점 모델의 단순 유무 검출 성능을 보완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센서는 보다 간편한 프로그래밍으로 다양한 아날로그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마스터-슬레이브 동기화는 두께 측정을 위해 마주보는 두 개의 센서들의 혼선을 없애준다.

또한, 기존의 Q4X 접점타입의 레이저 센서에 새로운 티칭 모드가 추가됐는데, 이는 반사판 없이도 투명체 감지가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새로운 티칭 모드는 음료공장, 소비재, 자동차 및 여러 산업에서 요구되는 투명체 감지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

모든 Q4X 센서들은 300 mm까지의 감지거리가 제공된다. 제품의 보호구조는 IP67, IP68 및 IP69K로, 침수 및 고압 세척에 강화된 보호 구조를 가지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Banner, Q4X 시리즈 레이저 변위 센서 성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