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소식

SIMTOS2016하이라이트/오토닉스

오토닉스 1A작게.jpg

오토닉스 부스 전경

 

 

오토닉스는 이번 전시기간 동안 공작기계를 비롯한 일반 산업기계 분야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센서, 제어기기의 ‘Total Provider 기업’으로서의 자사의 능력을 알리는데 주력한 전시를 진행했다.

전시기간 동안, 설정값과 현재값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2단 LCD 디스플레이 압력센서(PSQ)와 LCD 디스플레이 PID 온도조절기(TX) 등이 선보였다. 이 가운데 50ms의 고속 샘플링으로 고정도의 온도 제어가 가능한 TX 시리즈는, 기존 LED 디스플레이의 온도조절기에서 LCD를 채용해 상, 하, 좌, 우 다양한 각도에서 표시값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5.3mm의 대형 백색 현재값 표시로, 밝거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한다. 더욱이, 표시 방법 역시 기존 7세그먼트 방법에서 11세그먼트로 변경되어 문자판별이 더욱 용이해졌다. 또, PSQ 시리즈는 업계 최고 수준의 1/2,000 분해능을 실현해 고정도의 압력 측정이 가능하며, 판독이 용이한 12 세그먼트의 LCD 디스플레이로 뛰어난 시인성을 실현한다. 또한, 현재값 표시부의 3가지 색 변환이 가능하며, 현재값과 설정값이 동시에 표시되는 듀얼 디스플레이로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

이와 함께 두께 3.7mm, Ø0.2mm의 미소물체 검출이 가능한 초박형 포토센서 BTF 시리즈와 가로 폭 7.2mm, Ø0.15mm 미소 물체 검출이 가능한 초소형 포토센서 BTS 시리즈가 전시됐다.

또 디지털 압력센서인 PSAN 시리즈는 1/2,000 표시 분해능으로 미세 압력까지 측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모든 기체, 액체, 유(油)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SIMTOS2016하이라이트/오토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