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수송용 냉동기 전문회사 웰메이드 출범

웰메이드 작게.jpg

고 효율 냉동유닛 SERA1000

웰메이드(대표 최득남)는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들이 모여 설립된 수송용 냉동기 전문회사로, 세계 최초의 전기ㆍ전자 제어 기반 수송용 냉동기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 서브타입 및 트레일러 타입 냉동기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웰메이드가 개발해 출시한  SERA1000은 해외 유력 제품들과 비교해도 기본 연료 소모량이 20% 적고 높은 에너지 효율과 정교한 온도 유지가 가능해 유류비 절감과 신선도 유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SERA1000은 기존 수송용 유닛이 가지고 있던 풀리 벨트 방식에서 탈피해 영구자석형 발전기를 이용한 전체 전자식구조를 갖췄다. 인버터를 통한 정교한 압축기 제어 및 속도 가변이 가능한 BLDC Fan, 정교한 유량 제어를 위한 전자식 팽창 밸브 사용 등 최적 냉동 시스템 제어와 함께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극소화한 에너지 절감형 고효율 냉동유닛이다.

또한 인버터를 활용한 최적 설정온도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적재물의 신선도 유지에 있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웰메이드는 이번 중대형 유닛인 SERA1000 이외에도 소형 냉동유닛 및 트레일러용 냉동유닛 시장까지 전 전자식 기반 고효율 냉동 유닛을 개발, 진출할 예정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수송용 냉동기 전문회사 웰메이드 출범